외제차 1급 공업사 _ 수입차 수리

2020. 12. 18. 14:20BMW 이야기

외제차 1급 공업사 _ 수입차 수리

수입자 공업소 "아이원 모터스"

 

성수동 1급 공업사

 

 

 

내 돈 주고 다녀온 후기 & 브레이크 패드 교환 후기예요.

 

 

성수동에 위치한 1급 공업사

수입차 & 외제차 전문 수리 공업사

"아이원 모터스" 

 

 

벌써 미니 클럽맨을 탄지 1년 반이 넘었어요.

잘 달리는 내 클럽맨, 꾸준히 잘 서야 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교환은 필수예요.

 

주기적으로 적게는 1만 5000km에서 많게는 30,000km까지 타시고 교환을 하시는 게 좋아요.

운전 습관에 따라 다르겠죠?

 

저는 어쩌다 보니, 40,000km가 되어서야 교환을 하네요.

 

 

성수동에 위치한 "아이원 모터스"까지 올 줄은 몰랐어요.

 

POINT

사실 오게 된 이유가 많이 있는데, 

일단 수입차(외제차)를 처음 구입해서 타는 중이에요.

그렇다 보니, 뭔가 괜히 국산차 다니던 곳도 있지만 수입차만 해주는 곳이 안전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에 찾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왕이면 좀 전통 있고, 후기가 좋은 곳,

그리고 마지막으로 딜러분들이 추천해주는 곳으로 찾아보자.

 

그래서 서칭을 시작했는데, 딜러 추천을 시작으로 조사하고, 후기가 좋은 곳, 찾아보고,

찾은 곳 중 가장 전통이 있는 곳을 골랐어요.

 

근데 이게 참 인연이라고, 이전에 보험처리로 수리를 한 번 한 적이 있는데

바로 그 공업소인 이곳이네요.

 

 

그 당시(보험 수리)에는 그냥 보험사에 맡겨서 알아서 고치고, 탁송으로 차를 받기만 했거든요.

그래서 업체를 검색하거나, 그런 거 없이 그냥 후다닥 수리하고 받았는데,

알고 보니 거기가 여기였어요.

 

우연이 참 좋네요.

 

 

알아보니, "아이원 모터스"

성수동 자동차 공업사 거리에서 가장 오래된, 1급 공업사였어요. 

가장 오래된 곳은 전통이 있다. 하지만, 맞아요. 조금 작죠.

여쭤보니, 오래된 곳이기에 그 위치를 유지하다 보니, 넓히는 게 쉽지 않으시다고 하네요.

 

넓은 게 뭐 중요한가요?

엄청난 부자가 아닌 우리들에게는 정말 잘 고쳐주고, 적절한 가격으로 수리해주는 게 중요!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 한 곳이에요.

사실 저희 집 주변의 알아본 곳 보다 거의 5만 원 정도나 차이가 났어요.

대리님께 가격을 물어보고 가장 먼저 놀랐었죠.

 

TIP

인터넷으로 서칭 하고, 바로 연락을 해봤고, 연락한 첫 전화에 바로 가격을 알려주시는 서비스

이런 거 너무 좋았어요. 다른 곳은 특히, "일단 제품 있는지 알아보고 가격 알려드릴게요."

바로 가격 알아보시고, 알려주시는 서비스 좋았어요.

 

우리가 알고 싶은 건,

1. 가격

2. 수리 시간

이 두 가지가 가장 우선이니까요.

 

피드백을 엄청 빨리 해주시는 장점이 좋았어요.

 

 

네이버에서 "아이원 모터스" 혹은 "자동차 수리 견적 알려주는 남자"를 운영 중이세요

blog.naver.com/man9141

 

자동차 수리견적 알려주는 남자 : 네이버 블로그

더이상 속지마십시오! 자동차 수리견적 알려주는 남자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상의 수리를 받아보세요 사고수리/일반수리/보험수리/엔진오일까지 010.6652.5613

blog.naver.com

 

 

왜 이런 피드백이 빠른가 했더니,

사장님의 아드님과 대리님이 직원으로 일하시는데 엄청 젊으세요.

 

5G 시대에 걸맞은 빠른 피드백이라 했던 게 다 이유가 있었어요.

 

 

"아이원 모터스" 수입차 1급 공업사의 이름에 걸맞은 수리의 퀄리티가 높겠죠?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확실히 작다는 단점이 있죠. 사실 작아서 수리가 오래 걸리는 단점보다는,

휴게 공간이 넉넉하지 않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뭐, 수입차 서비스 센터를 바라면 안 되겠지만,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주변에 카페가 즐비하니 가시거나 혹은 그냥 맡겨두시고 볼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긴 시간 수리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딱히 휴게 공간은 필요 없는 부분이긴 하죠.

 

 

휴게공간이 비록 조금 좁지만, 한두 시간 정도의 수리는 기다릴 만한 것 같아요.

 

저의 경우 브레이크 패드 교환이라 정말 후다닥 처리해주셔서, 금방 끝내고 나왔어요.

 

 

"열심히 패드를 교환해주시고 계시네요."

 

교환을 하는 동안 "아이원 모터스" 마케팅을 담당하시는 "윤팀장"님과

도란도란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질문도 해봤어요.

 

 

POINT

이런 대화를 주고받았어요.

 

혹 수리한 부분에 다시 문제가 있으면 어떡하냐?

- 수리 부분에 대해서는 1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튜닝 한 부분도 수리해주나요?

- 튜닝이 되어 있는 추가 튜닝은 되지 않지만, 튜닝한 부분의 고장은 수리가 가능하다.

- 추가 튜닝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혹은 다른 튜닝 제품으로 교환도 불가능하다.

 

국산차도 수리해주나요?

- 수입차 전문 공업사이기 때문에 국산차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궁금한 부분을 이번 기회에 다 물어봤네요.

 

마케팅을 잘하시더라고요. "아이원 모터스"는 연락이 참 간단하더라고요.

카카오 톡으로 연동 (차대번호만 알아도 방문 안 해도 알 수 있다.), 저는 전화를 했는데;;

사고 차량의 사진과 함께 보내 주시면 알려드립니다. (판금 된다, 보험 처리된다. 등)

 

젊은 분들의 마케팅은 역시 간단 그리고 빠른 처리가 이루어지는 것 같아요.

 

 

사실 어디까지나 이 모든 건 수리를 잘한다면 플러스 요인이 되는 부분이겠죠.

마케팅은 잘하는데 수리는 별로다? 그럼 못 가죠.

하지만, 전통의 관록은 무시할 수 없어요.

 

전통과 새로운 시대의 흐름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주는 것 같았어요.

 

사실 이전 수리도 만족스러웠는데, 어찌 우연히도 같은 곳을 오게 되었고,

브레이크 패드도 만족스럽게 교환했어요.

 

 

 

수입차 1급 공업사, "아이원 모터스"

견적 및 수리 상담 피드백 빠르고, 가격 착하고, 성수도에서 가장 오래된 곳이고,

사고차일 경우 왕복 딜리버리 서비스 (서울, 경기), 손세차 서비스

운행이 안될 경우 보험 견인 서비스까지 해주는 곳이었어요.

 

수입차에 입문하신 분들 혹은 이제 수리업체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제가 직접 엄청 서칭하고 찾은 곳이니, 믿을 수 있습니다.

 

 

* 내 돈 주고 브레이크 패드 교환하고 온 후기입니다.

 

 

 

 

아이원 모터스 자동차공업사

30년 경력으로 거짓 없이 솔직한 견적을 약속합니다! [성수동 1급 공업사] 판금도색/자차 수리/보험 수리/일반 수리

pf.kakao.com/_dxbuxnT

 

아이원모터스 자동차공업사

30년 경력으로 거짓없이 솔직한 견적을 약속합니다! [성수동 1급공업사] 판금도색/자차수리/보험수리/일반수리

pf.kakao.com

전화 상담

010-6652-5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