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컨트리맨 페이스리프트 = 화이트 실버

2020. 10. 18. 14:03BMW 이야기

2021년 컨트리맨 페이스리프트 = 화이트 실버

목동 미니 쿠퍼 바바리안 모터스 전시장

 

전시장에 새로 입고된 페이스리프트 컨트리맨 화이트 실버

 

 

전문적인 지식이 다소 부족한 리뷰입니다.

일반적인 소비자 입장에서 쓰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내용이 작성됩니다.

 

 

매장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2020년식 컨트리맨이 마지막으로 후미등이 변경되었어요.

2021년식 컨트리맨 페이스리프트 모델부터는 "유니언잭"으로 변경되었어요.

 

 

2021년식 컨트리맨은 후미등이 유니언잭이 적용되어서 출시되었어요.

미니는 이제 유니언잭을 중심으로 하는 디자인을 더 추가하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미니의 특징인 동글동글한 게 더 이쁘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유니언잭"이 더 이쁜 것 같네요.

 

 

현재 목동 미니 전시장에는 미니 컨트리맨 화이트 실버 모델이 전시되어 있어요.

컨트리맨 화이트 모델이 이쁘다 이쁘다 생가했는데,

이렇게 보니, 확실히 화이트가 이쁘네요.

 

 

POINT

컨트리맨은 하이트림부터 전자식 계기판 추가, 
기존 컨트리맨에는 적용되지 않던 화이트실버 색상 신규 적용,

led 비주얼부스트 풀터치식으로 적용되었어요.

 

색상도 색상이지만, 저는 전자식 계기판이 탐나네요.

2019년식 클럽맨을 타고 있는 저에게는

정말 바꾸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업그레이드네요.

 

 

페이스리프트는 부분 변경이기 때문에 문까지 바꿔주진 않았네요.

그래도 역시 미니의 모델은 실내의 분위기가 항상 이쁘죠.

 

 

 

목동 전시장에 화이트 실버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니,

색상도 확인하고, 컨트리맨의 유니언잭도 눈으로 직접 확인하러 다녀오세요.

 

미니 컨트리맨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어서어서 다녀오세요.

그래야 빨리 받으실 수 있어요.

인기 있는 색상은 언제나 대기줄이 있잖아요.

 

컨트리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요기 대리님께 슬쩍 연락 한 번 해보세요.

블로그 보고 연락드렸다고 하면, 뭐라도 하나가 더 있을 수 있다는 ◡̈ 

 

 

 

바바리안 모터스 미니 전시장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10

전화번호 02-2649-7301

운영시간 09: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