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미니쿠퍼 전시장 리뷰 3편 = 목동 바바리안 모터스

2020. 8. 30. 18:31BMW 이야기

목동 미니쿠퍼 전시장 리뷰 3편 = 목동 바바리안 모터스

MINI COOPER 목동 전시장 방문기

차량 시승을 위한 팁

 

 

 

자동차 전문 블로그 아닙니다.

전문적인 지식은 당연히 부족합니다. 일반적인 소비자 입장에서 쓰는 글입니다.

개인적인 의견과 직접 방문하여 매장에 대한 내용을 작성합니다.

 

 

목동 미니쿠퍼 전시장 방문기의 마지막편이에요.

전시장 시승을 위한 팁과 미니 쿠퍼 전시장을 알려드릴께요.

 

목동 전시장 1층을 들어와 오른쪽을 보시면 미니 로고와 함께 jcw모델이 있어요.

미니 쿠퍼의 최고급 차량 JCW는 참 탐나는 차량이에요.

배기 소리가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남자들이 더 좋아할 차량이죠.

 

예전만 해도 미니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차량으로 인식이 많았어요.

하지만 요즘은 남성 고객분들이 엄청 늘었다고 해요.

 

저도 지금 타고 있지만, 운전하는 재미가 있다는 말이 왜 나오는지 알 수 있어요.

 

 

전시장 1층 안내데스크에 미니 쿠퍼를 보러 왔다고 하시면 지하 1층으로 안내해주세요.

미니 전시장은 지하 1층에 있기 때문이겠죠?

목동 전시장은 미니의 전 모델을 보실 수 있어요.

 

미니는 모델라인이 많은 편이 아니라 전시장을 가시면 차량을 전부 보실 수 있어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이렇게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보실 수 있어요.

구매도 전부 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구매를 위한 고객분들이 상담을 하고 계셨어요.

 

그리고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 느꼈던 부분인데, 역시 미니 매장은 BMW와는 달라요.

일단 분위가 굉장히 다르죠.

좀 더 세련되고 HIP한 느낌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미니 모델을 보면서 시승에 대한 내용을 딜러분께 물어봤어요.

 

시승 신청에 관한걸 물어봤죠.

 

POINT

시승은 언제든 예약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전하해서 예약을 하셔도 되고, 인터넷을 통해도 된다고 해요.

 

가장 좋은 방법은

딜러분께 직접하는 방법이에요.

직접 딜러분에게 예약을 하시면 단거리, 장거리 원하는 거리만큼도 가능하다고 해요.

장거리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장거리 운전을 해봐야 하니까요.

그러니 딜러분께 직접하시면 시간 및 거리 조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역시 미니는 색상도 다양하고, 모양도 예쁘죠.

미니만의 아이덴티티가 확실하기 때문이죠.

 

안전하냐고 다들 물어보시는데, 미니 생각보다가 아니고 그냥 안전해요.

그러니 안전성에 의심 안갖고 타셔도 될 것 같아요.

 

 

시승에 대한 팁을 하나 더 알려드릴게요.

 

TIP

여러분 전시장에는 모든 차가 시승차로 있는 건 아니라고 해요.

그러니 꼭 전화해서 알아보고 예약하세요.

시승차가 있는지 없는지, 없으면 다른 매장에 전화해서 또 물어보세요.

 

5 시리즈를 무조건 구입하고 싶다. 그런데 꼭 타보고 싶다.

그럼 뭐 담당 딜러분이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도와준다고 하네요.

그러니 꼭 시승을 하기 위해선 미리 연락이 필수예요.

 

 

9월부터 영등포에도 BMW전시장이 오픈한다고 해요.

영등포 전시자이 오픈하면 제가 또 다녀올께요.

 

 

바바리안 모터스 미니 전시장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10

전화번호 02-2649-7301

운영시간 09:00 ~ 20:00